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

NEW

 

게시판 상세
제목 [매거진] 생활주방용품 이지앤홈, 친환경 위생 실리콘수세미 美 월마트 진출
작성자 BY. 이지앤홈 (ip:)

생활주방용품 전문브랜드 이지앤홈의 친환경 위생 실리콘 수세미 ‘Better sponge’가 최근 미국 월마트에 진출하며 미국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지앤홈은 향후 1년 동안 ‘Better sponge’는 미국에서 1천만 개 이상 판매를 목표로 한다. 이지앤홈은 월마트뿐만 아니라 미국 TV광고 판매와 TARGET 등 리테일러들과 동시 계약을 진행하면서 미국시장에서 시장점유율을 확보해간다는 방침이다.



 


이지앤홈의 실리콘 수세미 ‘Better sponge’는 월마트 진출에 앞서 2015년 독일의 HSE24 TV홈쇼핑에서 먼저 소개됐으며 독일에서 오랜 기간 꾸준한 인기를 누려왔다.

친환경 위생적인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실리콘 수세미는 미국과 독일을 비롯해 프랑스, 영국, 이태리, 러시아 등 세계 각국에도 진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한국에서도 지난해 여름 3개월간 100만장 이상이 판매되며 큰 이슈가 된 제품이다.

실리콘 수세미의 특징은 친환경소재인 100% 실리콘 재질을 사용해 -40도~+260에서도 변형되지 않는 뛰어난 내한성과 내열성을 갖는다는 점이다. 세균이 번식하는 기존 수세미의 단점을 보완한, 위생적이고 경제적인 제품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독창적이고 수려한 디자인도 특징이다.

이지앤홈은 신기술, 신소재로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을 개발했다.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세계 각국에 진출해 한국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국내 중소기업 제품이 글로벌 소비자를 만족시키고 있는 것이다.

생활주방용품 전문브랜드로 이지앤홈은 실리콘 조리도구 ‘월키친툴’, 실리콘 밀페용기 ‘쿠쿠락’, 실리콘 ‘후레쉬 만능랩’ 등 독창적인 아이디어 제품을 다수 선보이며 품질과 기능, 디자인면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쿠쿠락은 강력한 밀폐로 신선하게 오랜 기간 음식을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이며, 냉동고에 보관하여 조리할 때에는 해동하지 않고 바로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 제품은  미국 ‘QVC’ TV홈쇼핑과 계약이 체결된 상태로, 오는 10월 선적되어 내년 2월부터 미국 판매가 진행된다.

생활주방용품 전문브랜드 이지앤홈은 기저귀 대소변을 감지, 아기 건강을 관리해주는 ‘스마트 엔젤’도 출시해 미국, 프랑스, 영국 등의 마트, 백화점 등에 수출 유통되고 있다.

오는 10월에는 음식의 영양성분을 분석하고 과일의 당도를 측정, 농약성분까지 분석하여 주는 휴대용 식품성분분석장치 ‘알파도(Alpha Doctor)’도 출시한다.

내년부터는 주방조리도구, 접시, 밥그릇 등 센서를 장착하여 음식의 상태를 분석 파악해주는 IOT 생활주방용품도 본격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민영 기자 magazineplus02@hanmail.net

<저작권자 © Quee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