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

NEW

 

게시판 상세
제목 [매거진] 생활주방용품 이지앤홈, 롯데마트·이마트·홈플러스 전국매장서 특별기획판매
작성자 BY. 이지앤홈 (ip:)


생활주방용품 전문브랜드 이지앤홈이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전국 매장에서 특별기획판매를 진행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이지앤홈은 친환경 위생 눈금도마, 실리콘 밀폐용기 쿠쿠락, 친환경 위생 실리콘 수세미 등 다양한 생활주방용품을 특별기획 판매한다.
 
실리콘 수세미는 국제 기준을 통과하고 최근 미국 월마트에 진출하여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다. 이보다 앞서 2015년 독일의 HSE24 TV홈쇼핑에 진출해 오랜 기간 꾸준한 인기를 누려왔다.
 
친환경 위생적인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실리콘 수세미는 미국과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태리, 러시아 등 세계 각국에도 진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한국에서는 2016년 여름 3개월간 100만장 이상이 판매되었다.
 
실리콘 수세미의 특징은 친환경소재인 100% 실리콘 재질을 사용해 -40도~+260에서도 변형되지 않는 뛰어난 내한성과 내열성을 갖는다는 점이다. 세균이 번식하는 기존 수세미의 단점을 보완한, 위생적이고 경제적인 제품이다.
 
이지앤홈은 신기술, 신소재로 다양한 아이디어 제품을 개발했다.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미국, 캐나다, 멕시코, 브라질 등 북미대륙과 남미대륙에도 진출하며 한국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국내 중소기업 제품이 글로벌 소비자를 만족시키고 있는 것이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디자인이 독창적이고 수려하다.
 
또한 이지앤홈은 생활주방용품 전문브랜드로서 실리콘 조리도구 ‘월키친툴’, 실리콘 밀페용기 ‘쿠쿠락’, 실리콘 ‘후레쉬 만능랩’ 등 독창적인 아이디어 제품을 다수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품질과 기능, 디자인면에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실리콘 밀페용기 ‘쿠쿠락’은 강력한 밀폐로 신선하게 오랜기간 음식을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냉동고에 보관하여 조리할 때에는 해동하지 않고 바로 조리할 수 있어 편의성도 뛰어나다.
 
쿠쿠락은 미국 QVC TV홈쇼핑과 판매 계약도 체결한 상태다. 오는 10월 선적되며 2018년 2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아디어와 기술력으로 무장한 이지앤홈은 IOT(사물인터넷) 제품도 다수 출시해 각국으로 수출하고 있다. 기저귀 대소변을 감지하면서 아기 건강을 관리해주는 ‘스마트 엔젤’은 미국, 프랑스, 영국 등 각국의 마트, 백화점 등에 수출 유통되고 있으며, 오는 10월에는 음식의 영양성분을 분석하고 과일의 당도를 측정, 농약성분까지 분석해 주는 휴대용 식품성분분석장치 ‘알파도(Alpha Doctor)’를 출시한다.
 
내년부터는 주방조리도구, 접시, 밥그릇 등 센서를 장착하여 음식의 상태를 분석 파악해주는 IOT 생활주방용품을 본격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이지앤홈 지영호 대표이사는 “스마트기능을 탑재하고 IOT(사물인터넷)과 융합한 신소재, 신기술의 다양한 생활주방용품 연구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면서 “한국 중소기업의 저력을 세계 속에 널리 알리면서 IOT 생활주방용품 전문기업으로서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